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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만은 꼭하세요

STEP_3. 아이템 소싱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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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수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인터넷판매를 하기위한 상품 즉 아이템 소싱에 대해 지극히 개인 적인 생각을 말씀 드리려합니다.

누군가는 준비 하기에 앞서 인터넷 쇼핑몰 시장은 포화 상태이다 레드 오션이다 이런말을 많이 접하셨을겁니다.

틀린말은 아닐수 있습니다. 그치만 레드오션도 바다라면 바다라고 할수 있는것 아니겠습니까?

그러면 무슨 아이템을 소싱해야 잘팔릴까?라는 생각이 먼저 드실것같습니다.

여기에 대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남들이 잘파는것보다 다른것에 비해 내가 조금이라도 지식과 관심이 많은 아이템을 소싱 하십시요. 그이유는 지금 바로 말씀 드리자면 제가 쉽게 말해서 자동차에 대해 지식이 있고 관심이 있다고 생각을 하면 자동차에 관련된 차량용 소품,청소제품,그 제품의 대한 남들과 다른시각의 상세페이지를 생성 할수 있을겁니다.

이건 아이템을 소싱하고 상세페이지를 제작하는 중요도와 연결이 된다고 생각이듭니다.

상세페이지에 대한 중요성은 차후 다른 포스팅을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고요.

이어 말씀드리자면 제가 관심 없는 또는 지식이 없는 분야의 아이템을 소싱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진심으로 그상품에 대해서 질좋은 상품페이지를 고객들한태 전달할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관심이 없던 분야가 관심이 생길수도 또 있던분야가 열정이 식을수도 있다는건 염두해 두세요.

이런 말씀만 듣고선 계속 뭔가 의아하고 간지러운 부분이 남으실것 같은데요.

위에서도 언급 드렸던것처럼 인터넷 쇼핑 판매가 포화상태이고 레드오션이라 많이 칭하지만

분명 누군가에게는 꾸준한 기회의 땅이 열려있는 셈입니다.

그게 바로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본인 되실수도 있습니다.

잘 생각하면 내가 고민을 하지 않아도 시대는 변하고 대기업에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사람들의 선호도가 변화하고

이와 같이 새로운것에 대한 소비는 늘 이루어 집니다.

누가 먼저 흐름을 트랜드를 잘 반영 시키고 포착하느냐 성공의 요인은 거기에 있습니다.

아이템이 1차 적인 이유를 만들지 언정 풀지 못할 숙제는 아닙니다.

물론 흐름을 잘 파악하셔서 아이템을 잘 준비해도 판매가 미비하거나 이뤄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이제 거기서 부턴 다른 이유를 찾으셔야 겠지요 가격경쟁에서 밀리거나 나자신 에겐 트렌드 처럼 보이지만 이미 소비자들 에게는 질려있는 아이템일수도 있습니다. 분명말하지만 인터넷이란 사각링은 부지런하지 않으면 쉽게 도태하기 마련입니다.

어떠한 아이템을 소싱 하느냐!

이건 둘째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한말씀 드리고 싶은말은

하지않는 자신이 되십시요

되십시요 그러면 어느것을 준비해여도 성공 하실거라 믿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 감사 드리며 글 읽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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